김창렬 vs 김혜자.

 

이 둘의 운명은 편의점에서 쉽게 사서 먹을 수 있는 야식과 도시락 모델로 나서면서 엇갈립니다. 김창렬은 사실 그 동안 악동 이미지로 말썽꾸러기 거칠고 사나운 느낌이었고 그닥 좋은 이미진 아니었습니다. 반면 김혜자 선생님은 국민 배우에 인성 자자하시기로 소문이 나 있는 대배우시죠. 그런 그둘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은 이제

 

 

 

 

 

 

 

 

 

 

 

 

창렬스럽다 vs 혜자스럽다로 극명하게 갈립니다. 김창렬의 창렬 스럽다는 가격에 비해 터무니없이 부족하고 과대포장 빈약하고 부실하고 다시는 사먹지 않을 것이다. 완전 개손해 쓰레기! 라는 의미가 함축되어 있습니다.

 

 

 

 

 

 

 

 

 

 

 

 

 

 

최근 질소를 샀더니 과자가 따라왔어요 라는 우스개 소리로 과자업계들의 과대포장이 논란이었는데요. 이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xx과자를 샀더니 완전 창렬. 분노의 표현으로 씹창렬 이라는 표현을 사용합니다.

 

snl이나 각종 코미디 프로에서 창렬스럽다를 소재로 삼기도 하죠. 반면 김혜자 씨는 친 아드님이 운영하는 도시락 업체 모델로 나와서 판매를 하는데, 그 도시락이 가격에 비해 너무도 풍성하고 맛도 좋고 하여 극 칭찬의 표현입니다.

 

 

 

 

 

 

 

 

 

 

 

조금 죄송스러운 표현이지만, 네티즌들의 여과없는 수식으로 혜자스럽다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많고 맛도 좋고 부족함이 없다 추천이다! 라는 표현을 함축하고 있습니다. 최근 혜리도시락 역시 혜자스럽다와 버금가게 구성과 내용 가격이 좋아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10창렬이라는 어플도 나왔는데, ㅆ 창렬로 발음해서 읽으면 됩니다. ㅋㅋㅋㅋ 정말 어이없는 창렬스런 제품 사진을 올리고 가격을 올리시면 사람들이 투표를 통해 창렬인지 아닌지를 판단해주는 어플입니다. 굉장히 많은 제품들이 올라와 있으니 참고해보시고 낚이지 마시길 바랍니다.

 

 

 

 

 

 

 

 

 

원조창렬... ㅋㅋㅋㅋㅋ 이건 아마 그냥 유머로

 

 

 

 

 

호두과자, 놀부 머리 내려쳐서 만든 고기 ㅋㅋㅋㅋㅋ

 

 

 

편의점 족발, 마켓오 리얼 크래커 초코, 구운감자 등등 창렬어플에 등장한 창렬식품들입니다. 김창렬은 자신의 이미지가 훼손되었다고 이 식품업체를 상대로 손해배상 1억 짜리 소송을 제기한 상태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연예인의 생명은 이미지.. 이걸 만회 할 수 있을까 모르겠습니다. 뭘해도 안될정도로 창렬스럽다는 고유명사로 자리잡는 분위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